비의 생성 원리

비의 생성 원리

 

비가 내리는 높은 하늘은 온도가 매우 낮아서 얼음 결정이라고 불리는 작은 얼음이 공기 중에 떠 있습니다. 얼음 조각은 근처의 수증기를 흡수할 때 커지고 커집니다. 수증기는 어느 크기를 초과하면 무게를 내지 않고 땅에 떨어지며, 늘 그렇듯 이 얼음 조각은 너무 작아 녹아 비가 내리고 지온이 낮아 녹지 않으면 눈이 된다.

 

문제는 이 얼음 조각이 강한 상승 전류에 맞는 경우이며,이 경우 떨어지지 않지만, 상향 전류에 의해 밀려나 수증기를 계속 흡수하고 더 두꺼워집니다. 그러나 떨어지는 얼음 조각이 계속 불린다면 아무리 떨어지지 않으려고 노력해도 나중에 떨어질 것입니다. 그런 다음 상승하는 기류가 약해지거나 상승하는 기류에서 그것을 올릴 수 없을 정도로 무거워지면 이 얼음 덩어리는 녹지 않고 땅에 떨어집니다.

 

한마디로, 땅에 내려야 하는 얼음 조각은 떨어지지 않지만, 위쪽으로 공기가 솟아오르는 공기를 뚫고 올라가는 바람에 그들은 환영한다. 실제로, 자가 반으로 절단되면, 얼음의 투명한 층과 얼음의 불투명한 층이 불투명한 핵 주위에 번갈아 나타나고, 등반이나 낙하의 성질과 크기가 커지기 때문에 자가 충돌하여 그 결과 이들이 서로 충돌한다.은 불규칙하고 튼튼한 아메바 같은 형태를 하고 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