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OTT 플레이 영화 콘텐츠 무료 이용방법

쿠팡 OTT 플레이 영화 콘텐츠 무료 이용방법

 

쿠팡 OTT 플레이 영화 콘텐츠 무료 이용방법

 

쿠팡이 새로운 사업을 시작했다고합니다.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OTT)의 공식 출시입니다. 쿠팡의 입지는 전자 상거래에서 콘텐츠 사업으로 확장 된 아마존과 비슷할 것입니다.

 

 

한국의 넷플릭스, 왓챠 등 OTT 시장에서 어떤 경쟁이 벌어 질지 궁금합니다. 오늘은 쿠팡 OTT 플레이 영화 콘텐츠 무료 이용방법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쿠팡 OTT 플레이 영화 콘텐츠 무료 이용방법일

 

쿠팡플레이란?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이라면 추가 비용을 지불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인기 영화, 국내외 TV 시리즈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즐길 수 있다고합니다.

 

쿠팡 OTT 플레이 영화 콘텐츠 무료 이용방법이

 

또한 미래에 스스로 생산할 계획입니다. 미래에는 전자 상거래 (OTT) 및 OTT 산업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쿠팡 OTT 플레이 영화 콘텐츠 무료 이용방법삼

 

쿠팡 OTT 플레이 영화 콘텐츠 무료 이용방법

 

 

사용하기 쉬우므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앱을 다운 받아 쿠팡 앱과 연동하면 별도의 등록 절차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쿠팡 OTT 플레이 영화 콘텐츠 무료 이용방법사

 

현재 공식 애플리케이션의 안드로이드 버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iOS, 태블릿, 스마트 TV, PC 버전은 순차적으로 출시 될 예정입니다.

 

쿠팡 OTT 플레이 영화 콘텐츠 무료 이용방법오

 

쿠팡 와우 멤버들은 쿠팡 플레이를 통해 영화, 국내외 드라마, 예능, 다큐멘터리, 시사, 애니메이션, 어학, 입시 강의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있습니다. 

 

쿠팡 OTT 플레이 영화 콘텐츠 무료 이용방법육

 

YBM 및 Dajing과 같은 홈 엔터테인먼트 및 교육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는 브라이언 크랜 스톤 주연의 최신 미국 TV 시리즈 유어 아너, 교육 뉴스 콘텐츠 CNN10등 다른 OTT 서비스에서는 제공 할 수없는 쿠팡 플레이에서만 볼 수있는 콘텐츠를 공개 할 예정입니다.  

 

쿠팡 OTT 플레이 영화 콘텐츠 무료 이용방법칠

 

넷플릭스와 마찬가지로 쿠팡 플레이는 하나의 계정으로 최대 5 개의 프로필을 만들 수 있으며, 가족은 자신의 취향에 맞는 콘텐츠를 검색하고 다양한 프로필을 통해 추천을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어린이가 올바른 시청 습관을 갖기 위해 어린이와 청소년이 사용하는 콘텐츠를 수집하는 어린이 모드와 안전한 PIN 비밀번호 입력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쿠팡 플레이는 콘텐츠 다운로드 기능도 제공합니다. 인터넷 연결 상태가 좋지 않은 곳에서도 미리 다운로드 한 동영상을 통해 콘텐츠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쿠팡 OTT 플레이 영화 콘텐츠 무료 이용방법팔

 

쿠팡의 OTT 사업

 

쿠팡의 OTT 사업은 온라인 쇼핑과 동영상 콘텐츠를 동시에 제공하는 통합 플랫폼으로 전환 해 전체적인 시장 지배력을 높이기위한 전략으로 해석된다고합니다. 

 

쿠팡 OTT 플레이 영화 콘텐츠 무료 이용방법구

 

우리가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방식은 미국 전자 상거래 회사 인 아마존이 프라임 회원에게 유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라임 비디오라는 OTT 서비스와 유사합니다. 

 

쿠팡 OTT 플레이 영화 콘텐츠 무료 이용방법십

 

아마존은 2010 년 아마존 스튜디오를 설립하고 자체 TV 시리즈를 제작하여 스트리밍 미디어 시장에 진출했으며, 시청자를 온라인 쇼핑으로 끌어들이는 전략을 구현했습니다.

 

쿠팡 OTT 플레이 영화 콘텐츠 무료 이용방법십일

 

전자 상거래를 통해 확립 된 매우 높은 평판을 바탕으로 아마존 프라임은 OTT 회사 인 넷플릭스와 경쟁하고 있습니다. 

 

 

국내 OTT 시장의 넷플릭스, 웨이브, 티 빙과 비교하면 쿠팡 플레이는 후 발주자이지만 쿠팡 사용자에 대한 지원 범위를 확대 할 계획입니다.

 

쿠팡 OTT 플레이 영화 콘텐츠 무료 이용방법십이

 

앱 및 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 앱과 와이즈 리테일의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달 쿠팡 사용자는 1억 9천 9백 9십만 명입니다. 

 

쿠팡 OTT 플레이 영화 콘텐츠 무료 이용방법십삼
쿠팡 OTT 플레이 영화 콘텐츠 무료 이용방법십사

 

하지만 내년에 디즈니 플러스, 애플 티비 플러스 등 국내 OTT 시장의 치열한 경쟁으로 쿠팡 플레이의 성공은 콘텐츠 경쟁력에 달려있다. 쿠팡 플레이는 국내외 인기 드라마, 영화, 애니메이션 등 흥미로운 콘텐츠 만은 아닙니다. 

 

쿠팡 OTT 플레이 영화 콘텐츠 무료 이용방법십오

 

언어 및 입학 시험 과정도 제공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때문에 쿠팡은 콘텐츠 제작을 위해 YBM, 대교 등 교육 기업과 협력하고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부분은 넷플릭스와 완전히 다릅니다.

 

쿠팡 OTT 플레이 영화 콘텐츠 무료 이용방법십육

 

여기까지 쿠팡 OTT 플레이 영화 콘텐츠 무료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정보가 있을꺼 같아서 후에 다시 한번 좋은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