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코드 연결안됨 오류 해결하는 방법

디스코드 연결안됨 오류 해결하는 방법

 

디스코드 연결안됨 오류 해결하는 방법
디스코드 연결안됨 오류 해결하는 방법

최근 디스코드 게이머 필수 애플리케이션에서는 불안정한 네트워크로 인해 연결안됨 현상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사실 너무 많은 오류가 발견되어 시스템을 수리하는 개발자는 더 이상 문제를 일으키지 않지만 Api 지연 시간의 갑작스런 증가와 같은 문제는 서버를 안정화하거나 물리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것 외에 선택의 여지가 없으므로 개인에게는 No.1 점유 할 수 있습니다. 

 

디스코드 연결안됨 오류 해결하는 방법일

 

일반적으로 비트 레이트 (통화 품질)가 저하되어 통화가 종료되는 경우도 있지만, 통화가 즉시 끊어지는 문제도 있습니다. 오늘은 디스코드 연결안됨 오류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아래에서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디스코드 연결안됨 오류

 

디스코드는 게임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있는 편리한 음성 채팅 시스템입니다. 이것은 응용 프로그램으로 매우 편리하고 사용하기 쉽도록 설계 되었기 때문에 저에게 매우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디스코드 연결안됨 오류 해결하는 방법이

 

스마트 폰을 사용하여 선명한 소리를주고받을 수 있기 때문에 디스코드가 전화보다 자주 사용되는 것 같습니다. 데이터가 없어도 Wi-Fi 만 있으면 언제든지 상대방과 음성 통화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런 경우엔 공기계를 사용해 마이크 대신 사용하기도 합니다. 

 

디스코드 연결안됨 오류 해결하는 방법삼

 

장점이 너무 많아서 이러한 단점을 상상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네트워크 연결을 사용하는 프로그램이므로 갑자기 연결이 끊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무제한로드가 필요합니다. 또는 채팅방에 연결할 수없고 대기만하는 등 알 수없는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디스코드 연결안됨 오류 해결하는 방법사

 

체크해 볼 사항

 

갑자기 디스코드가 중단되면 가장 간단한 방법을 먼저 시도합니다. 컴퓨터를 껐다가 다시 켜거나 프로그램을 지우고 설치합니다. 그러나 우선 확인하면 몇 가지 쉬운 해결책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먼저 제어판- 인터넷 옵션- 연결- LAN 설정으로 이동하여 LAN에 프록시 서버 사용확인란이 선택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합니다. 

 

디스코드 연결안됨 오류 해결하는 방법오

 

이 설정을 명시적으로 설정하지 않았지만 경우에 따라 확인하겠습니다. 대부분의 경우이 문제는 간단히 선택 취소하면 쉽게 해결할 수 있으므로 먼저 이 부분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디스코드 연결안됨 오류 해결하는 방법육

 

다음 단계는 모뎀, 라우터 및 컴퓨터를 재설정하는 것입니다. 컴퓨터의 전원을 다시 켜도 문제가 해결되는 경우는 거의 없으며 전원을 끄고 모뎀이나 라우터에 쌓인 네트워크 찌꺼기를 전원을 껐다 켬으로 인해 제거할 수 있습니다. 

 

디스코드 연결안됨 오류 해결하는 방법칠

 

이러한 방법은 일반적으로 디스코드 연결안됨 오류를 해결할 수 있으므로 시도해보시길발바니다. 또한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면 갑자기 Wi-Fi가 원활하게 작동하지 않을 수 있는데 이는 네트워크에 조각이 많기 때문입니다. 

 

디스코드 연결안됨 오류 해결하는 방법팔

 

Wi-Fi 속도가 이전만큼 빠르지 않은 경우 때때로 끄고 켜는 것이 도움이됩니다. 마지막으로 Discord가 방화벽과 백신에서 차단되었는지 확인해보시길바랍니다. 방화벽 차단 목록에있는 경우도 있으므로 중단되는 경우가 많으므로이 부분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디스코드 연결안됨 오류 해결하는 방법구

 

오늘은 디스코드 연결안됨 오류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다음에도 좋은정보로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쿠팡 OTT 플레이 영화 콘텐츠 무료 이용방법

 

쿠팡 OTT 플레이 영화 콘텐츠 무료 이용방법

쿠팡 OTT 플레이 영화 콘텐츠 무료 이용방법 쿠팡이 새로운 사업을 시작했다고합니다.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OTT)의 공식 출시입니다. 쿠팡의 입지는 전자 상거래에서 콘텐츠 사업으로 확장

bellas5.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