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 대국민서비스 고교 생활기록부 무료 발급받는 방법

나이스 대국민서비스 고교 생활기록부

 

나이스 대국민서비스 고교 생활기록부 무료 발급받는 방법
나이스 대국민서비스 고교 생활기록부

 

나이스 대국민서비스 고교 생활기록부 무료 발급받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아직도 이 편리한걸 모르는 분이 많으신거 같아 아래에서 자세하게 나이스 대국민서비스 고교 생활기록부 무료 발급받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고교생활기록부 발급받는 방법 

 

  • 원하시면 신분증을 지참하여 가까운 교육사무소, 교육지원실 또는 각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행정실에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졸업한 학교가 아니더라도 가까운 초중고 행정실에 신분증을 지참하고 고등학교 생활기록부를 발급받으러 온 경우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수수료는 없습니다. 가족이나 본인이 아닌 사람이 모시고 싶을 때는 접수하고 싶은 사람에게 위임장을 써서 주민등록증을 받고 싶은 사람에게 전달해야 합니다. 또 다른 장점은 학비가 없으나 2003년 이전의 고등학교 졸업생은 고등학교에 팩스를 신청하고 도착을 요청하는 시간이 있기 때문에 동사무소에서 받는 것과 같은 시간이 걸린다는 점을 유의해야 합니다.

 

 

 

  • 수령을 원하시면 신분증을 지참하여 가까운 동사무소에서 수령하시면됩니다. 가족이나 본인이 아닌 사람이 봉사를 희망하는 경우에는 승낙하고 싶은 사람에게 위임장을 써서 주민등록증을 받고 싶은 사람에게 주어야합니다.

 

  • 무인발행기가 있는 구청이나 동사무소라면 무인발행기를 이용해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단, 무인발급기는 지문인식을 하기 위해 본인이 직접 발급 받아야 합니다. 발급수수료는 없습니다.

나이스 대국민서비스 고교 생활기록부 무료 발급받는 방법일

 

2003년 이후 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2004년 이후 졸업생은 승인된 인증서만 있으면 나이스 대국민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나이스 대국민서비스 고교 생활기록부 무료 발급받는 방법이

 

2003년 이후 고등학교를 졸업 한 자. 2004 년 이후 졸업생은 승인 된 인증서가 있으면 나이스 대국민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으로 발급받을 수도 있습니다.

 

나이스 대국민서비스 고교 생활기록부 무료 발급받는 방법삼

 

나이스 학부모서비스 이용 방법(PC) 

 

 

 

인터넷에서 검색창에서 나이스 대국민 서비스를 검색하고 사이트를 검색하여 링크를 클릭하여 입력 및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이스 대국민서비스 고교 생활기록부 무료 발급받는 방법사

 

사이트에 들어가 보시면 부모서비스를 클릭하면 교육 주소사무소를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이후 휴대폰 또는 i-PIN으로 본인확인을 통해 회원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나이스 대국민서비스 고교 생활기록부 무료 발급받는 방법오

 

다음으로 자녀 정보 등록서비스를 신청한후 학교에서 보호자의 확인과 승인을 하고, 이경우 2~3일이 걸리고, 승인시간이 너무 늦었다고 생각될 경우 학교로 연락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이스 대국민서비스 고교 생활기록부 무료 발급받는 방법육

 

승인을 받아야 자녀의 학교생활을 확인할 수 있는 무료 보호자 서비스 인증서를 받을 수 있어요. 이 학교의 일정과 성적표, 생활기록부등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학교에 직접 가지 않아도 집에서 자녀의 학교 생활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나이스 대국민서비스 고교 생활기록부 무료 발급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쿠팡 OTT 플레이 영화 콘텐츠 무료 이용방법

 

쿠팡 OTT 플레이 영화 콘텐츠 무료 이용방법

쿠팡 OTT 플레이 영화 콘텐츠 무료 이용방법 쿠팡이 새로운 사업을 시작했다고합니다.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OTT)의 공식 출시입니다. 쿠팡의 입지는 전자 상거래에서 콘텐츠 사업으로 확장

bellas5.tistory.com

디스코드 연결안됨 오류 해결하는 방법

 

디스코드 연결안됨 오류 해결하는 방법

디스코드 연결안됨 오류 해결하는 방법 최근 디스코드 게이머 필수 애플리케이션에서는 불안정한 네트워크로 인해 연결안됨 현상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사실 너무 많은 오류가 발견되어 시

bellas5.tistory.com

청원 HUB 위치 간선상차 간선하차 알아보기

 

청원 HUB 위치 간선상차 간선하차 알아보기

청원 HUB 위치 간선상차 간선하차 오늘은 택배관련 청원 HUB 위치 간선상차 간선하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HUB 택배가 모인뒤 택배가 전국으로 배송이됩니다. 그중에 하나가 청원 HUB입니다. 택

bellas5.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